top of page

B2B 시장 진출 프로세스

일본 진출
희망 업체 탐색

브랜드사와 
​1차 검토 회의

일본 법인과의
​2차 검토 회의

일본 현지 유통사와의
​3차 검토 회의

일본 현지 유통사의
​각 채널 영업 활동

오프라인 채널 입점
 

제품의
​통관 및 창고 이동

​제품의
발주 및 검수 

입점 확정 제품의
일본 후생성 등록

입점 채널 확정

로프트.jpg
로프트 로고_edited.jpg

​로프트

숍인.png
숍인 로고_edited.jpg

숍인

플라자.jpg
플라자 로고_edited.jpg

플라자

로즈마리.jpg
로즈마리 로고_edited.jpg

​로즈마리

핸즈.jpeg
핸즈 로고_edited.jpg

핸즈

돈키호테

돈키호테.jpg
돈키��호테 로고_edited.jpg
아인즈토르페.jpg
아인즈토르페 로고_edited.jpg

아인즈토르페

마츠모토.jpg
마츠모토 로고_edited.jpg

마츠모토키요시

B2C 시장 진출 프로세스

플랫폼 채널에서의 
샘플링 판매를 통해 
​시장 반응 체크

판매 진행 상품의 
관련 키워드 추출 후 
​플랫폼 프로모션 진행

SNS에서의 체험단 모집을 
​통해 제품의 인지도를 올려
​구매 유도

판매 데이터를 분석하여
​유입 및 판매추이 등
현황 공유

큐텐 로고.png

kirapouch

Japan

큐텐 로고.png

にゃんこかご

Japan

아마존 로고.png

kirapouch

Japan

노트북 책상

Business Inquiry

A-2210, WOOLIM BLUE9, 583, Yangcheon-ro, Gangseo-gu, Seoul, Republic of Korea

제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!

bottom of page